• homeHOME 고객센터 FAQ
    고객센터

    [회원가입] Q.사이트에 가입한 적이 없는데 가입되어 있다고 합니다.

    A 지 미라클 엘릭서 고객센터(1899-7866)로 연락 부탁드리겠습니다.


    [회원가입] Q.개명을 했는데 이름을 변경하고 싶어요.

    A 신용평가기가관(네임체크 , www.namecheck.co.kr)에서 실명 등록 후

    쇼핑몰 사이트 및 고객센터(1899-7866)로 연락주시면 변경 가능합니다.


    [회원가입] Q.가입시 아이디를 잘못해서 바꾸고 싶은데 변경할 수 있나요?

    A 직접 변경은 불가능하며 고객센터(1899-7866)로 연락주시면 변경가능합니다.


    [회원가입] Q.14세 미만의 청소년도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나요?

    A 지 미라클 엘릭서에서는 전자상거래법에 의해, 14세 미만의 회원가입을 제한하고 있습니다.


    [회원가입] Q.회원 정보 변경은 어디서 할 수 있나요?

    A 그인 후사이트의 상단에 있는마이페이지클릭 후, “회원 정보메뉴를 통해 수정 가능합니다.

    *아이디 비밀번호가 기억나지않는경우 고객센터(1899-7866)로 전화주시면 수정 가능합니다.

    [회원가입] Q.외국인 회원가입 방법을 알려주세요.

    A 내국인과 동일한 방법으로 회원가입을 진행 하실 수 있습니다.
    인증에 실패하시는 경우 고객센터(1899-7866)로 전화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[회원가입] Q.해외 거주하고 있는 한국 사람입니다. 회원가입을 할 수 있나요?

    A , 회원가입은 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제한 없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.

     


    [회원가입] Q.본인 명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지 않은데 휴대폰 인증이 가능한가요?

    A 본인 명의 휴대폰을 사용하고 있지 않은 경우, 아이핀 인증을 통해 정상적으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.

    1
    주식회사 에이엘피에스

    주식회사 에이엘피에스 대표 : 서민석 사업자등록번호 : 767-88-01454[사이버정보확인] 통신판매업신고 : 제 2019-화성동탄-0894 호

    주소 : 경기도 화성시 노작로 147, 6층(반송동, 돌모루프라자)

    고객센터 : 1899-7866 통화가능시간 : 월-금(주말 및 공휴일 제외) 10:00~17:00

  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김영실 호스팅서비스제공자 : 웹프로